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구리 코스모스공원 다녀오다 (사진일기) 2017. 10. 7

by 까망가방하양필통 2017. 10. 7.

 

구리 코스모스공원  다녀오다 (사진일기)  2017. 10. 7

 

추석 연휴동안에  3박 4일 휴가(캠핑)를  다녀온 여독이 채 가시지 않았지만

해마다 집사람과 같이 들리던 코스모스공원을  건너띄기가 좀 그래서  오후에 다녀왔다.

(1년에 두번도 아니고 고작 한번인데 그것도 안데려다 주었냐고  두고두고  궁시렁일것 같아서 ㅎㅎㅎ )

 

작년엔 입구 들어서는데만  족히  시간반 정도 걸렸는데  오후 늦게 가서인지  의외로 막히지 않았다.

아마도 한창시즌이 지난탓인듯 하다. (사실 코스모스가  조금은 시들어가고 있었다)

 

 

구리코스모스공원  입구 태극기

 

 

 

코스모스 공원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한창 화사한 시기는 좀 지나서 군데 군데 시들어진 코스모스 밭이지만 

그래도  코스모스는  가을 女心을 설레게 하여주는것 같다.

거기가 거기인데도 코스모스밭을  이리저리 헤메듯 따라다니며 집사람의 표정을  살피면서 사진을 찍어주었다.

천진스레 좋아라 하는 모습을 보니 나도 좋았다.

역시 내년에도 다시 들려봐야겠다.

 

 

 

 

 

코스모스 기분에  들떠 오는길에.....

집에 들어가기전  딱 하나  마져 해결하였으면  차암~  좋겠다 하여 

맛집으로 소문난 종암동  * * 짬뽕집에서  저녁을 해결하였다.

헛허허허

 

2017 10. 7  구리코스모스공원  사진일기. 까망가방입니다

 

 

 

 

 

  • 불변의 흙2017.10.08 05:29 신고

    마음에 사랑이 넘치면

    마음에 사랑이
    넘치면 눈이 맑아 집니다.
    부정적인 말로
    남을 판단하기 보다는
    긍정적인 말로
    남을 이해하려 애쓰게 됩니다.

    마음에
    사랑이 넘치면 맑은 웃음이
    늘 배경처럼 깔려있어
    만나는 이들을 기쁘게 할것입니다.

    매우 사소한 것일 지라도
    다른사람을
    배려하고 그를 위해서 열려있는
    사랑의 행동은
    그 자체가 아름다운 보석 입니다.

    찾기만 하면
    늘 널려있는 이 보석을
    찾지 못하는 것은
    저의 게으름 때문이겠지요.

    늘 감사하며 사는 맑은 마음엔
    남을 원망하는 삐딱한 시선이
    들어올 틈이 없을 것입니다.

    참으로 고운 마음이란
    잘 알아보지도 않고 남을 비난하고
    흥분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지요.>>>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하루를 열어가세요.
    즐거움이 가득한 날 되시고요 ?>>
    -불변의흙-

    답글
  • 비단장수왕서방2017.10.08 08:03 신고

    구리...하면 이가 벅벅 갈리는 동네 ㅎㅎ
    의정부 갈때 꼭 구리 부근에만 들어서면 어김없이 차가 억쑤로 밀려대죠
    때문에 고속도로 가다가도 구리가 가까워지면 심장이 벌렁벌렁 ㅎㅎ
    그런 악명높은 구리에 저런 코스모스밭이 있다는게 믿기지 않는데요 ^ ^

    답글
  • 불변의 흙2017.10.09 04:57 신고

    *-삶에 가장 소중한 때*-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노라면
    힘들 때가 있으면 편안할 때도 있고

    울고 싶은 날이 있으면 웃을 날도 있고
    궁핍할 때가 있으면 넉넉할 때도 있어 그렇게 삽니다.

    젊은 시절에는 자식을 키우느라 많이 힘이 들었어도
    자식들이 다 커서 각자 제 몫을 하는 지금에는
    힘들었던 그때가 왠지 좋은 때같고

    한창 일할 때에는 몇 달 푹 쉬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부르는 이 없고 찾는 이 없는 날이 오면
    그때가 제일 좋은 시절이었다고 생각한답니다.

    우리네 살아가는 모습 중에서
    힘들 때와 궁핍할 때가 어려운 시절 같지만
    그래도 참고 삶을 더 사노라면>>>

    변절기에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움과 기쁨이 가득한
    시간 되시고 행복하세요 -불변의흙-

    답글
  • 아연(我嚥)2017.10.09 08:49 신고

    해마다 사진으로 보는 구리 코스모스 좋네요
    무엇보다 두분의 행복한 모습이 부럽기만 합니다
    내내 행복함으로 두분 입가에 미소 가득하시길요 ^^*

    답글
  • 평산2017.10.09 12:14 신고

    어머나....ㅎㅎ...
    종암동 짬봉집이 어딜까요?
    찾아봐야겠어요....ㅎㅎ....

    모델이 되신 사모님께서 참 자연스러워지셨어요.
    그러니 자꾸만 찍어봐야합니다...ㅎㅎ...
    아내를 배려해주시는 자상한 남편이시네요...^^*

    답글
  • 율전 - 율리야2017.10.09 18:53 신고

    축제기간이 지났죠?
    두분이 걷기에는 더 조용하고 좋았겠어요~~~
    달력같이 만들어 놓은 포토죤이 재미있네요...
    저는 처음 봅니다.
    이제 연휴가 끝났으니 내일부터는 출근인가요?
    직장동료들 하고 재회하는 기분도 좋을것 같습니다.
    보람있는 나날 이어가십시요~~~

    답글
  • 수보2017.10.09 23:51 신고

    코스모스 밭이 대단하네요.
    내년에는 더 멋지게 피었을때 사모님이랑 꽃구경 가보세요.
    행복한 모습이 참 멋집니다.

    답글
  • 수수꽃다리2017.10.10 02:05 신고

    스프링 앨범속 빨간벤치가 새로운 포토라인으로 등장했네요. ㅎ
    전 갠적으로 짬봉은 좋아하지 않지만 푸짐한 해물에 눈이 갑니다.^^*
    홍합 엄청 많이 나오네요 통통한 새우도 맛있게 보이고...
    저도 들어본 것 같은데 종암 사거리인가 어딘가? ㅎ
    암튼 멋집니다. 어디든 자주 자주 바람쐬러 다니셔야지요.

    답글
  • 반딧불이2017.10.10 13:48 신고

    추석 전에 구리한강시민 공원에 갔는데 아직 코스모스가 만발한 상태는 아니었는데
    이제 정말 코스모스가 제빛을 발하네요. 활짝 피어나면 다시 가야지 했지만
    발을 떼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또 느낍니다. 이곳에서 만개한 코스모스를 감상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Hetsae2017.10.11 04:31 신고

    코스모스 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가을 정서의 꽃 같아요.
    가날프면 서도 바람에 이겨내는 부드러움 이
    대견 한듯 보이기 도 하구요.
    아름다운 꽃밭에 마주하는 두분 모습이 다정해 보입니다.
    이제 팔은 좀 괜찮아 지셨는지요 ?

    답글
  • 안녕하세요 불친님 즐거운
    수요일 입니다 오늘도 하루

    힘차게 열어 갑시다
    어제 밤에 돌풍을 동반한 비가

    많이 온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다른 지방은 왔나요 여기는

    안왔어요 비온후에 오후부터는
    찬바람이 불고 추워 진다고
    하네요 불친들 변하는 날씨에

    건강 잘챙기시면서 오늘도
    멋진 하루 열어가세요.^^

    답글
  • 한국인2017.10.11 14:01 신고

    따끈한 붕어빵과 군고구마가 생각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오랜 휴식 끝에 다시 시작된 일상에 많이 피곤하시지요?
    남은 10월도 항상 기분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즐겁게 머물다 갑니다,

    답글
  • 하늘냄새2017.10.11 14:15 신고

    꽃보다 더 아름다운 여인 같습니다

    답글
  • 은모래2017.10.12 07:46 신고

    언제보아도 평안하고 다정한 부부의 모습입니다
    함께 한 많은 세월...
    아름다운 가을 ....꽃보다 더 아름답고 행복한 날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까망하양님~

    답글
  • amabell2017.10.12 20:39 신고

    무조건 가을 냄새 입니다.
    계절마다 시간마다 좋은 곳
    가다가도 들리는 행사인데
    잘 ..다녀오신 곳입니다.
    항상 건강하심입니다.

    답글
  • blondjenny2017.10.12 22:18 신고

    4박5일 간의 필라델피아, 워싱턴 여행에서 어제 밤에 돌아왔습니다.
    예전에 방문한 적이 있지만 많이 잊었는데 다시 보니 좋더군요.
    한국은 긴 연휴 후 일상으로 복귀하셨겠네요. 건강하고 편안한
    하루 되십시오.

    답글
  • 히블내미2017.10.14 01:27 신고

    꽃보다 아름다우시고 코스모스보다 더욱
    하늘하늘하신 사모님을 모시고
    구리강변을 나드리 하신것 같습니다

    예전에 우리초딩 선배님께서
    올려주신 구리강변의 멋진 모습을 보고
    놀랬는데 까망가방하양필통님께서 올려주신
    풍경을 보니 정말 대단하네요

    어느새 주말입니다
    가족과 함께 좋은시간 되시고
    환절기 건강에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 살구꽃2017.10.18 11:31 신고


    종암동 뿅뿅 짬뽕집은 인터넷 치믄 나오나여?

    강건너 살았을 땐 해마다 갔는데
    지척에 두고 안가는 건 뭔 심본지

    답글
  • 표주박2017.10.19 18:36 신고

    저도 지척인디...
    아직...
    내친김에 나가 볼까나...ㅎㅎㅎ

    답글
  • 정말 장관이네요~~/
    가을향기로 가득~~
    가을이 오면 한번 간다간다하며 못가게되는곳~
    다음해를 기약해야할거 같아요ㅠ.ㅠ

    답글
  • 느림 자전거2017.10.30 12:21 신고

    풍경들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