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나들이

가락동농수산시장 청참외 사러갔다가 딱지(주차딱지)떼다^^ (2017.8.27)

by 까망가방하양필통 2017. 9. 2.

 석촌호수 마실 다녀오다가  딱지(주차딱지)떼다^^  (2017.8.27)

 

 

 

 

일요일 오후  집사람과 같이  마실을 나서다.

 

한달전쯤에 청참외를 1박스 사서 절임을 하였는데  나름 맛들렸는지 

 

밥먹을때마다 청참외 노래를 한다.

 

다시 1박스를  인터넷으로 농장에 주문을 하였지만  50명 정도가 줄서 있어서 될지 안될지 모른다는 답변에

 

그때부턴  청참외 노이로제 증후군에 싸여서 안절부절이다. (좀 유난스럽다 할정도로)

 

때가 때인지라 다 뒤져도 청참외 파는데가 없는터임에도  청참외 사야한다며 하두 보채서 

 

일요일 오후  가락동 농수산시장엘 갔지만   과일가게에서 보란듯이 툇자를 받고

 

(요즘 시기가 언젠데...)

 

하는수없이 돌아오는데 풀이 죽어있는게 좀 그래서  근처에 석촌호수를 들렸다.

 

 

 

바람도 쐬며 기분전환을 할겸.....^^

 

 그 유명한 롯데월드타워.....높긴 높다.

 

멀리서만 보다가 가까이 보니 더 높은것 같다. 정말....하늘을 찌르네요^^

 

 

 

 

    

 

 

 

석촌호수

 

 

 

 

 

 

 

 

고요한 호수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좋다.

 

 

 

 

 

 

 

 

   

 

 

 

                                                                                       

 

   

 

                         

 

 

 

청참외 사러 나왔는데 헛탕치고 이렇게 석촌호수에 걸터앉아 있다고

 

장모님과 한차례 통화를.....

 

 

                         

 

 

 

                                                                   

 

 

 

한층 쳐다 보는데 10원씩만 내어도  천원 이상 내야할것 같다는 ㅎㅎㅎㅎ

 

 

 

   

 

 

 

 

                                                 

 

 

                                                                                       

 

 

 

                         

 

 

 

 

 

 

   

 

 

 

                         

 

 

    

                                                                                       

 

 

 

 

 

 

이렇게 잘알....산책을 하고 나오는데.....차 에 주차딱지가 떠억~~  ㅠ.ㅠ

 

일요일  오후라 그래도 설마 했는데....호수길가에 주차한 열대정도 붙어 있다.

 

그것도 시간을 보았더니  불과 몇분전쯤에 붙여놓고 간것이다. 그래서 더 억울 ㅎㅎㅎㅎ

 

 

 

그놈의 청참외.....@!#$%%^^&~~~  에효~~

 

모처럼  함께 바람쐬러 나온터  (이런땐 집에 가서 밥차려 먹자하면  당연 눈에서 찌리리릿~  ) 

 

저녁식사라도 하고 들어가마 하였던 마음이 급 냉각되었다 ㅎㅎㅎㅎ

 

집사람이  속상했는지  먼저 저녁먹는 대신 딱지값 내는것로 하자며 (오늘 딱지 뗀것에 대해

 

쪼매 미안감이 들었나 보다) 집으로 곧장 가잔다.

 

 

그놈의 청참외.....@!#$%%^^&~~~  에효~~ ㅎㅎㅎㅎㅎ

 

그래서 집으로 그냥 왔다.

 

(지금 생각하니 찌질이같이 그냥 온것이  은근히  맘에 걸린다 ㅎㅎㅎㅎ)

 

미안^^

 

 

그랬다 ㅎㅎㅎㅎ

 

 

2017. 9. 2  정리  (사진일기) 까망가방입니다.

 

 

 

P.S

 

며칠후 청참외 주문한 농장에 전화를 해서 가락동시장 헛탕친거하며  석촌호수 주차 딱지 뗀거하며

 

주저리 주저리 통화를 하였더니  순서는 안되는데 참작을 하여서 청참외 1박스를 보내주었다.

 

좋아 죽는다^^ ㅎㅎㅎㅎ

 

청참외 씻고 속 파내고 다듬느라 두어시간을 쪼그려서 하더니만  종아리가 땡긴다며  절뚝댄다.

 

다리 주물러 주었다.

 

 

난 앞으로 청참외 안먹는다 ㅎㅎㅎㅎ

 

 

 

 

 

  • 불변의 흙2017.09.03 04:42 신고

    나의 결점을 알려주는 이
    나의 결점을 꾸짖어 주는 이
    이런 사람 만나거든 그를 따르라
    그는 나에게
    보물이 감취진 곳을
    알려주는 사람 같나니
    그를 따르면 많은 이익이 있을 것이다 >>>
    새벽 바람이 시원하고 쾌청한 날씨입니다
    즐거운 휴일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불변의흙-

    답글
  • 율전 - 율리야2017.09.03 07:43 신고

    ㅎㅎ
    딱지 떼는 기분 제가 잘 알죠~~~
    아니 누구나 다 알겠죠..
    정말 억울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청참외 .. 개구리참외를 말씀 하시는건가요?
    잘익으면 참 맛좋은 참외인데 ...
    맛있게 많이 드셔야죠~~~
    공감이 가는 재미있는 이야기 ... 미소 지으며 읽었습니다. ㅎ

    답글
  • 아연(我嚥)2017.09.03 08:25 신고

    참 웃픈이야기네요 ㅎ
    청참외 절임 그 맛 저도 알지요
    그래도 다시 만드신 청참회 절임은
    더욱 맛날거라는 생각...ㅎ ^^*

    답글
  • 자운영2017.09.03 10:47 신고

    에고고
    좋았던 기분이 주차딱지 보는 순간 짜증이 확!!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그 기분 잘 알지요.
    그래도 오매불망 그리던 청참외 구입해서 넘 다행이에요.두분 사시는 모습 참 아름답습니다^^

    답글
  • 평산2017.09.03 11:12 신고

    하하하~~~
    아이고~~~재밌기도 하고요, 속상함도 알겠고요,
    집으로 그냥 들어오신 마음도 짐작이 갑니다.
    미안해 하실 것 없으실 듯합니다.
    그럴 때 밖에서 먹은 아무리 맛있는 밥이라도 걸리거든요...ㅎㅎ

    그런데 청참외 절임이 그렇게 맛있나요?
    못 먹어봤는데...ㅎㅎ
    절임하시면 좀 어떻게 하셨는지 올려보세요.
    사모님께서 요 근래로 블로그 모델로 데뷔하셔서..
    이제 자연스러우시니 음식 하실 때 옆에서 촬영해주시고요...^^*

    답글
  • 마음의행로2017.09.04 05:58 신고

    나라의 창고가 좀 비워졌나 봅니다
    열심히 거두어 들이는걸 보니요
    ㅎㅎ
    모처럼의 송파 나들이 기분이 맑지를
    못하였겠습니다
    요즘 잠시만 세워도 딱지 바로 붙습니다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는게
    인생 아닌가도 억지 삼아 이야기해 봅니다

    답글
  • 한국인2017.09.04 12:43 신고

    세상이 미친듯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런 미친 인간들과 놀겠다는 사람들...

    한국 사회가 정말로 잘 돌아가고 있는 것인가요?
    대통령의 가장 큰 임무는 전쟁하는 것인데...

    제2차 세계대전 전에 독일에게
    유화책을 썼던 영국 체임벌린 수상...

    제2차 세계대전 때 영국 처어칠 수상의
    용기가 부럽습니다.

    참 답답한 현실입니다.

    답글
  • 김영래2017.09.04 21:48 신고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이밤도 평안하시며
    온 가족이 화목하시며
    즐겁고 행복한 저녁되세요
    수고 하신 덕분에 잘 보고
    감사하는 마음 전합니다~~~~~~~~

    답글
  • 수보2017.09.05 06:41 신고

    (ㅎㅎ) 청참외 때문에.... 몇만원 날려보냈네요.
    (앗) (~) 웃을일이 아니네요 (ㅋ)(ㅋ)
    그래도 청참외 빨리 왔네요.
    청참외 절임 앞으로 안드실거지요 (?) (ㅋ)(ㅋ)

    답글
  • epika2017.09.05 20:25 신고

    딱지 떼고도 창참외 한 박스에 좋아 죽는
    그 마음이 행복아닐까요? ㅎㅎㅎ
    동반 나들이 소식은 처음이라 축하라도 드려야
    할까봅니다.

    이 아름다운 가을 행복에 담아두시길 빕니다.


    사람들은 농사를 짓습니다.
    쌀, 보리, 밀, 고추, 각종 과수.....
    먹고 살기위해서 땀흘려 일하고 수확의 기쁨을
    누리고자 합니다.
    그러나 인생농사, 자식농사라고 하는 정말 귀한
    농사에는 애쓰고 마음은 쏟으면서 지혜를 배우려
    하지 않습니다.
    자녀를 잘 키우고자 한다면 먼저 내 마음의 농사
    부터 잘 지어야 한다는 사실을 잊고 사는 것같습니다.
    마음농사,
    먹고 사는 것보다 몇배난 더 귀한 농사입니다.

    글만 올려놓고 몇일을 들여다 볼 틈도 없이
    바삐 돌아다니다 이제 자리에 앉았습니다.
    기다려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답글
  • 늘 봉2017.09.06 15:36 신고

    오늘이 인생의 마지막인 것처럼 허무해도
    내일은 희망이 푸른 날개를 퍼덕이며
    찾아올지도 모른다는 소망으로
    오늘을 맞이하셨는지요?

    그러기에
    아이 앞에서는 아이가 되고
    노인 앞에서는 노인이 되는 그런 사람으로
    벗님들의 삶이 되시기를 소망해봅니다.
    정말 아무 것도 아닌 것처럼요.

    사랑하는 벗님!
    삶의 여정길에 평화와 동행하시길 빕니다.
    우린 소중하니까요.
    고운 작품 감사히 봅니다.

    늘봉 드림

    답글
  • 하나님의예쁜딸2017.09.07 14:01 신고

    희망이 도망치더라도 용기를 놓쳐서는 안된다.
    희망은 때때로 우리를 속이지만,
    용기는 힘의 입김이기 때문이다.
    (부데루붸그 )의 말을 인용해봅니다.

    고운님!
    안녕하세요?
    귓가에 흡수 되는 뉴스가 우리네를 절망하 게 하지만...
    희망을 잃지 마시기를 비는 마음입니다.
    살아온 날
    살아갈 날
    그 날의 끝자락은 알수 없지만
    오늘,
    호흡함을 감사하며 멋진 일상으로 가꾸시길요.
    끼 모으신 작품에 눈길 멈춰봅니다.

    초희 드림

    답글
  • 김영래2017.09.08 08:06 신고

    오늘도 가을 향기속에
    즐거운 주말 되시고
    행복한 발길 되세요
    수고 하신 덕분에 잘 보고
    감사 하는 마음으로
    온 가족에 행복을 기원합니다~~~~*

    답글
  • Hetsae2017.09.10 09:45 신고

    석촌호수 롯데 월드가타워가 하늘을 찌르네요
    딱지 떼면 참 기분 그렇죠
    청 참외 절임이 맛이 어떨까 싶네요
    두분모습 참 고와요

    답글
  • 살구꽃2017.09.14 09:30 신고


    아효 청참회땜에
    이런 저런 풍경을 다 봤네요
    그 덕분에 석촌호수 나들이도 하시고
    청참외 장아찌를 담그는지 음식점에서만 먹어봤어요
    어릴때 참외집 딸램이였는데 ㅋㅋ
    승질나서 집으로 그냥 휑~~
    누구나 다 그랬을꺼에요 ㅋㅋ

    답글
  • 청 참외 장아찌...
    먹고 싶어지네요
    그래도 농장에서 보내주셨다니 다행~~
    딱지는 잊어주셔야죠 머....ㅎㅎ

    롯데 타워는 남한산성에서도 훤히~보이더라구요^^
    한번 가봐야하는데 아직은 무서버요ㅠ.ㅠ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