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나들이

손주이야기 ( 미니앨범 2 ) 2023. 7월 - 2024. 8월까지

by 까망가방하양필통 2024. 9. 1.

 

손주 바라기  ㅎㅎㅎ

신기하고 귀여운, 그리고 예쁜 손주  

어지간 하면 손주 자랑을 잘 안하는 편입니다.

 

지난번 

2023년 7월에  손주이야기 (미니앨범 1) 을   정리하고서

1년여 지나서   손주이야기 (미니앨범 2)  를  정리해봅니다.

 

 

지금은  딸 아이가  출근을 하므로 

돌지나고  좀 있다가 어린이집을 다니고 있습니다.

저 쪼고만것을  어린이집에 맡긴다는것이 좀 애틋한 맘 이었습니다만 

그런데  의외로 어린이집을 잘 다니고 있네요.^^

 

아이  할머니(집사람)이  어린것을 어찌 맡기느냐고  1년정도만 

애기를  봐주어야 겠다고  하는것을  제가  완곡하게  만류를  하였습니다. 

애기 봐주다가   서운해 하고, 쌈질(^^) 하는  것을 인터넷에서 자주 봐서요 ㅎㅎㅎ

그리고 애들은  애들끼리 모여야 사회생활을  배웁니다 ^^

 

 

 

 

 

코로나가 한창인 2021년  9월에  결혼을 하고서 

2022년 8월에 초음파 사진을  확인 하였답니다.^^

 

마흔 나이에  결혼을  늦게 하여서  마흔 하나 에  아이를  낳았으니

정말  엎드려 감사하고, 고맙고  소중한 아이 입니다.

그동안에   카톡으로 온 사진들이  엄청 많아서   

고르는것도 몇날 며칠 즐거웠습니다.ㅎㅎㅎㅎ

 

 

 

 

 

 

 

 

아래 사진  왼쪽은  사위 어렸을적  사진이며  오른쪽은 손주 입니다.

제법  많이  닮은것 같아  신통하기도 하고요  헛허허허    

 

 

 

 

아래는  임신이 된후  재미로 사위와 딸아이가   가상으로 합성을 한  사진입니다. ㅎㅎㅎ

 

 

 

 

밍기적 거리다

뒤집고

허우적거리며 기다가  

돌전에 아장 아장 걷더니만 

어느날엔가  이빨도 나고

이제는 다다다다~~   뜀박굴 합니다.

 

 

 

 

 

 

 

 

 

 

 

 

 

 

 

 

 

 

 

2024년 3월  돐잔치

 

 

 

 

 

 

 

 

 

 

 

 

 

사돈댁

 

 

 

 

 

 

 

 

의도적으로^^  손주와  함께한 사진을  찍어둡니다.

 

 

 

 

 

 

 

 

 

 

 

 

우는것도 이쁘고^^

이빨이 니는게 대견스럽고 ㅎㅎㅎ

 

 

 

 

 

 

 

 

 

 

동기들  ㅎㅎㅎㅎ

 

 

 

 

 

 

 

 

 

 

 

 

 

애교도  늘고

 

 

 

기운도 세지고..... 

이유식 통을 제 딴에 챙깁니다 ㅎㅎㅎㅎ

 

 

 

엄마에겐  그저 껌딱지네요^^

 

 

 

어린이집을 잘 다닙니다.

가방도  연출로  메보고.... ㅎㅎㅎㅎ

 

딸아이는 당분간은   직장을 다녀야 한다니까요.

다행히 어린이집이 아파트 옆동 1층에  있어서  

월씬 수월하게  보냅니다.

 



 

 

 

 

 

 

 

 

 

고모부, 고모,  군대 다녀온 형아들이 많이 이뻐해 줍니다.

 

 

제법 많이 컸습니다.

 

 

 

무럭 무럭 잘 크기를 빌어봅니다.

 

 

 

 

 

손주이야기 (미니앨범2) 입니다.

내년쯤에도   손주 이야기  (미니앨범3)  를   정리 예정입니다.

일년에 한번정도....ㅎㅎㅎ

 

그러다보면  몇년후에는  같이 캠핑도 가보고요,

더  지난후에는  손주놈이  텐트치는데   잡아주고  심부름도 제법 할테지요 .

그저  무난하게  무탈하게  잘 자랐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헛허허허허, 그렇다는겝니다.

 

 

 

2024.   9 .  1    까망가방하양필통입니다.

 

 

(본문과 관련없는 댓글은  별도 보관합니다.  양해 바랍니다)